0

도쿄구울 / 東京喰種 본문

M.P

도쿄구울 / 東京喰種

O(Young) 2017. 2. 7. 07:09












도쿄구울 / 東京喰種 

トーキョーグール

Tokyo Ghoul


W.Bona

Photo.-





































































하루에 3버젼을 뛴 아주...미친 날이었었다..ㅎㅎㅎ;;;;;...

과욕이... 어마어마...



















이런 네타분도 찍었었다 ㅎㅎ

두번째 사진은 너무 그려대서 도저히 크게 올릴 수가 없다 ㅋㅋ ㅠㅜ







갠적으론 맘에 들어하는 사진





뭔가 이상해서 비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