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간만에 노래방에 다녀왔당 본문

D

간만에 노래방에 다녀왔당

O(Young) 2016. 11. 13. 15:49

친구가 놀러와서 간만에 노래방에 다녀왔당 ㅎㅎ

금영을 찾아다녔지만 결국 못 찾아서 마네키네코 노래방에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과자나 음료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해서 꽤나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았다 ㅎㅎ


대신에 부르고 싶었던 노래들이 다 없는 곡이라고 나와서 그게 좀 아쉬웠지만

드디어 도쿄구울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 ㅠㅜㅠ 역시 명곡!

그래서 3번이나 불렀다...ㅎㅎ...


그래서 끝나고 코인 노래방에 가서 이어서 불렀는데

코인 노래방에는 노래가 있어서 만족스럽게 부르고 ㅎㅎ


친구랑 피땀눈물 부르다가 흥이 돋궈서 엑소 마마랑 동방신기 불렀는데

아주 목이 나가는 줄 알았닼ㅋㅋㅋ


쿄신님 노래만으로도 목이 좀 나간 상태였지만 라스트 장식으로 라이징썬을 부름으로써

오늘 목이 부음을 느꼈다..ㅋㅋ...


평소에 노래를 들을 때 멜로디&코러스가 잘 들리는 편인지라

노래 부를 때 거진 코러스를 부르는데 친구가 그거 보더니 이야 잘한다고 소름 돋는다고 막 이랬는데

왠지 그 말이 엄청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진 노래를 3시간 부른 것 같은데 그래도 재미있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