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마지막 도쿄구울을 보내게 되었군.. 본문

D

마지막 도쿄구울을 보내게 되었군..

O(Young) 2017. 3. 12. 20:07

하이세도 풀셋으로 팔려버려서

이제 집에 정말 남은 도쿄구울 옷이 없군!


아 검정 조끼 외에는..근데 그건 다용도니까..ㅎㅎ...


전투복도 얼마 전에 팔렸었고..

남은 건 가발들인데..


검정 흰색은 유용하기도 하고

백카 가발은 탈모끼가 있지만 맘에 들게 컷팅 되기도 해서

일단 소장으로..


왜냐하면 내가 백발에 취약하니까..

언제 또 다른 백발 캐를 할지 모르기도 하고 해서..ㅎㅎ....


(사실 칸타로우도 할려고 옷도 샀었었는데 결국 안하고 옷도 팔았다 ㅎㅎ;;)


요즘엔 바쁘기도 하고 코스 흥미나 빠질 작품도 없기도 하고 시간도 없기도 하고

게임에 취중 중인지라..ㅎㅎ...

코스..언제 또 하려나..;